본문 바로가기
Daily/Activity

[부천 맛집] 신중동역 딤섬 맛집 '진리'

by 들숨날숨흡 2021. 9. 19.
728x90

 

안녕하세용 들숨날숨입니당(' 0 ')

저는 현재 기숙사에서 살고 있는데, 아무래도 기숙사에 살아서 그런가...

밥을 제대로 안챙겨먹더라구요..

거의 굶는 수준...? (근데 살은 안빠집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배고파져서 맛집 조사했는데, 근처에 딤섬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등학교 친구 한명 불러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바로 여깁니다!

제가 사실 딤섬...? 이런 종류의 음식을 처음 먹어보는거라 두근두근 거리면서 갔어요.

생각보다 가게가 구석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지만....! 

어렵게 찾아간 보람이 있었답니다.

부천 '진리'

여기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근처 롯데백화점에서 띵가띵가 놀다가 갔어요.

근데 볼게 없어서 한 30분정도 빨리 갔는데, 그때도 3팀정도 미리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빨리가길 잘했다...! 라고 스스로를 엄청 칭찬했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

가게는 생각보다 아담하구 인테리어가 엄청 포근하더라구요.

제 표현이 너무 추상적이죠?

죄송합니다......

제가 이런 글 올리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빨리 발전할게요...

메뉴판도 못찍었네요.. 죄송합니다....ㅠ

일단 저랑 제 친구는 망고맥주를 시켰습니다.

둘다 망고 좋아하거든요!

이유는 심플합니다.

망고맥주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되게 첫맛은 망고향이 확 나고 뒷맛은 생맥주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괜찮아서 한캔 다 비웠습니당.

다음은 저희가 시킨 메뉴인데요.

저희는 쇼마이, 매콤완탕, 꽃대볶음이랑 밥 2공기입니다.

저렇게 해서 4만원 나온거 같네요!!

쇼마이

일단 쇼마이부터 평가를 하자면...!

제가 유튜버들이 저렇게 생긴거 먹다가 옷에 국물 튀기는거 많이 봤었는데..!

저는 이게 그건줄 알았거든요..!?

근데 아닌가봐요...

국물은 없더라구요

대신 존맛.

안에 새우같은게 씹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전 저포함 2명이서 먹어서 괜찮았지만, 그 이상이서 가시면 2개 이상은 시키셔야 할 듯합니당.

매콤완탕

약간 첫인상은 물만두였는데, 맛은 전혀 다르더라구요

얘도 마찬가지로 안에 새우같은게 씹히는데 아주 별미였습니당!

전 갠적으로 쇼마이보다 이 친구가 더 맛있었어용

꽃대볶음

제가 평소에 유튜버 토모토모를 좋아하는데, 토모토모 대만 여행간거에서 이거 먹는거 보고 저도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저는 극한의 육식파라서 저걸 먹을 수 있을까... 엄청 고민을 했는데...

유인짱을 손민수하겠다는 의지에 시켰습니다 ^0^

근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같이 먹는데, 너무 짭짤하고 맛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당!!

아마 제가 살면서 먹은 야채 총 합친것보다 저날 야채를 더 먹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냠냠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용

친구가 2주에 한번씩 맛집탐방하자는데..

지킬진 모르겠지만! 한번 노력해보겠습니당

그럼 이만 >0<

728x90